천호엔케어, 설맞이 네이버 브랜드데이-라이브커머스 행사
천호엔케어, 설맞이 네이버 브랜드데이-라이브커머스 행사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1.01.22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천호엔케어)
(사진=천호엔케어)

천호엔케어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23일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이날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고 깜짝 선물세트를 공개한다. 쇼 호스트 김용성과 김채윤이 함께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천호’ 2행시 이벤트로 즐거운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추가 할인과 라이브 댓글 이벤트 등 라이브 커머스 중에만 누릴 수 있는 특별 혜택도 준비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6년근 홍삼과 인삼열매, 청정 뉴질랜드산 녹용 등 귀한 원료를 환으로 빚어낸 ‘원기력단’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홍삼스틱본’, 터키산 석류 농축액과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한 포에 담은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23일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프리바이오틱스와 아연이 함유된 신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면역 앤 프로바이오틱스’와 맛과 영양을 살린 건강즙 ‘하루활력 석류’, ‘하루활력 흑마늘’ 등 천호엔케어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프로폴리스 아연’ 1박스, 또는 뼈·치아 건강을 위한 ‘데일리코어 칼슘마그네슘D 망간’ 1박스를 구매금액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전용 추가 적립 및 할인 쿠폰, 설 선물용 쇼핑백 증정, 포토 리뷰 이벤트 등의 혜택이 마련됐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 중이라면 이번 행사가 선물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