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새해맞이 ‘행복가득 건강가득’ 프로모션
천호엔케어, 새해맞이 ‘행복가득 건강가득’ 프로모션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1.01.06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지원금, 중복할인용 복(福)더블 쿠폰 등 혜택
(사진=천호엔케어)
(사진=천호엔케어)

천호엔케어가 2021 신축년 새해를 맞아 ‘행복(福)가득 건강가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호엔케어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몰에서 17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품질 좋은 원료를 진하게 담은 프리미엄 라인업을 비롯해 귀한 전통원료로 만든 ‘천심본’, 베스트셀러 ‘하루활력’ 브랜드 등 천호엔케어의 건강식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간편하게 섭취하기 좋은 스틱형 건강식품과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등이 행사 라인업에 포함되어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품격 있는 선물용 프리미엄 라인업과 천심본 홍삼제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특히 이벤트 품목 중 ‘천심본 홍삼백가’는 홍삼의 핵심 유효 성분인 진세노사이드(Rg1+Rb1+Rg3)를 1팩 당 46mg을 함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하루활력’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며, 간편하게 섭취하는 스틱형 건강식품과 온 가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라인업도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천호엔케어는 알뜰한 쇼핑을 돕기 위해 쿠폰 할인도 마련했다. 매일 1회 발급 가능한 2만 6천 원 상당의 쇼핑지원금 쿠폰을 비롯해, 5만 원 이상 구매 시 중복 사용할 수 있는 복(福) 더블 쿠폰 등을 제공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매년 새해 목표로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건강관리를 돕기 위해 2021년 첫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올해도 천호엔케어의 건강식품과 함께 기운찬 한 해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