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셰프, 비대면 명절 트렌드 맞춤형 밀키트 선봬
마이셰프, 비대면 명절 트렌드 맞춤형 밀키트 선봬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1.01.28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끼 든든 ‘솥밥 세트’, 프리미엄 식재료 가득 ‘명절 선물 세트’ 등 구성

마이셰프가 명절에도 비대면 트렌드로 함께하지 못하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된 명절 간편 밀키트를 출시했다.

‘솥밥 세트 3종’, 다양한 프리미엄 식재료로 구성한 ‘명절 선물 세트’ 그리고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핑크퐁 DIY 삼색 떡만둣국 만들기 세트’ 등이다.

솥밥 세트는 ‘장어 한마리 솥밥 키트’ ‘트러플 불고기 솥밥 키트’ ‘듬뿍 스테이크 솥밥 키트’ 3종으로 구성됐다. 전북 명품 쌀로 꼽히는 십리향 쌀로 엄선해 고소한 향과 찰진 식감으로 솥밥의 맛을 살렸다.

‘장어 한마리 솥밥 키트’는 장어 한 마리를 통째로 넣어 양념된 장어의 달짝지근한 풍미와 더불어 생와사비, 지단, 생강 등 곁들임과 수제 데리야끼 소스로 풍부한 맛이 특징이며, ‘트러플 불고기 솥밥 키트’는 육즙 가득한 소고기와 채소를 특제 소스에 버무리고, 트러플오일의 향긋함을 더한 제품이다. ‘듬뿍 스테이크 솥밥 키트’는 마블링과 육즙이 풍부한 스테이크에 연근, 그린 빈, 표고버섯, 당근 등 풍성한 야채와 마이셰프만의 특제 간장 소스를 더해 기분 좋은 감칠맛을 낸다.

△마이셰프는 설날을 겨냥해 간편하게 명절을 즐길 수 있는 밀키트와 함께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사진=마이셰프)
△마이셰프는 설날을 겨냥해 간편하게 명절을 즐길 수 있는 밀키트와 함께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사진=마이셰프)

소중한 사람들에게 보내기 좋은 명절 선물세트도 내놓았다. ‘송이담은 한입 LA갈비와 소불고기’는 한입 크기의 LA갈비와 양념 소불고기를 송이와 곁들인 제품으로, 셰프의 노하우로 만든 비법 양념을 더했다. 또한 장흥 버섯의 깊은 향과 차돌박이와 양지의 향미, 관자의 식감을 한 곳에 담은 ‘장흥 버섯 담은 삼합’과 로스 오리와 표고버섯, 관자까지 육해공을 한 번에 골라 즐길 수 있는 ‘오리 삼합 선물세트’도 있다.

아울러 아이들과 집에서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키트 ‘핑크퐁 DIY 삼색 떡만둣국 만들기 세트’도 선보였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퐁 캐릭터가 그려진 제품으로, 진한 한우 사골 육수에 알록달록 색감을 더한 삼색 떡국 떡 그리고 간편하게 손질된 식재료로 구성해 아이들과 함께 떡만둣국을 만들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손질된 신선한 식재료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밀키트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적극 대응하고,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