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대사 백종원·박세리 신규 광고 공개
돼지고기 부위별 수요 편중으로 비선호 부위 적체가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한돈자조금이 뒷다리살(후지살) 소비 촉진을 위해 백종원, 박세리와 함께 새 TV광고를 선보였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기존 홍보대사 백종원과 신규 홍보대사 박세리와 함께 뒷다리살 소비촉진을 위한 새로운 TV 캠페인 '한돈 먹고 뒷심 충전!'을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새 광고에서 백종원은 뒷다리살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들을 소개하고, 박세리는 최근 먹방 콘셉트를 살려 아침부터 저녁까지 한돈으로 뒷심을 충전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해당 광고는 공중파와 케이블을 비롯해 한돈닷컴 홈페이지, 한돈 유튜브 등 SNS 채널로 공개된다.
한편 지난5일 한돈자조금은 박세리를 ‘2021년 한돈 홍보대사’로 발탁하고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날 박세리는 “평소 고기를, 그 중에서도 돼지고기를 가장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이렇게 2021년 한돈 홍보대사로 위촉돼 영광”이라며 “다양한 부위를 맛있게 먹는 모습을 노출해 한돈 소비 촉진에 힘쓸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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