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배송 경쟁력 강화 등 고객 만족도 제고
샘표가 커머스 포털 11번가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샘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간장, 된장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기반으로 온라인 판매 채널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주요 협력 사항으로는 △11번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요리가 쉽고 재밌어지는 샘표 제품들로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 △온라인 벤더 유니 토아와 함께 오늘 발송 품목 확대해 배송 경쟁력 강화 △매월 11번가 브랜드 워너비 참여로 전략적 행사 진행 등이다.
샘표 온라인팀 관계자는 “작년 11번가를 통한 매출이 전년대비 약 90% 증가하는 등 온라인 판매 성장 가능성을 확인한 만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어 온라인 성장을 이끌고자 한다"라며 “샘표의 뛰어난 장류를 기반으로 한 우수한 제품력과 11번가의 온라인 플랫폼 운영 노하우가 좋은 시너지를 내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양사의 동반 성장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