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 보쌈족발, 11번가 ‘월간 십일절’ 프로모션 동참
원할머니 보쌈족발, 11번가 ‘월간 십일절’ 프로모션 동참
  • 유가현 기자
  • 승인 2023.07.11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36% 할인 적용 모바일 상품권 한정판매
‘불맛낙지원쌈’ ‘모둠보쌈’ 등 합리적 가격에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초복을 맞아 11번가의 쇼핑 프로모션 ‘월간 십일절’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11번가의 '월간 십일절'은 매월 11일 진행되는 쇼핑 프로모션으로 7월은 본격적인 무더위의 시작을 알리는 초복과 같은 날짜인 7월 11일에 열린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1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월간 십일절을 통해 여름철 보양식으로 즐기기 좋은 ‘불맛낙지원쌈’과 베스트 메뉴 ‘모둠보쌈’에 특별 할인을 적용한 모바일 상품권을 한정 판매한다. 불맛낙지원쌈 소자는 정상가에서 36% 할인된 29,000원에 모둠보쌈 소자는 25% 할인된 27,000원에 각각 구매할 수 있다.

불맛낙지원쌈은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신메뉴로 입맛을 당기는 불 맛 가득 매콤한 낙지볶음과 보쌈 수육의 조합이 돋보이는 메뉴로 채소나 쌈떡에 싸서 먹는 삼합의 별미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둠보쌈은 담백하고 부드러운 보쌈 수육을 다양한 김치, 쌈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원할머니 보쌈수육의 대표 메뉴이다. 월간 십일절에서 구매한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모바일 상품권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포장, 배달 시에도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단, 모바일 상품권의 유효 기간은 구매일부터 60일 이내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초복을 맞아 보다 많은 고객분이 맛있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을 가벼운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원할머니 보쌈족발과 함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한 준비를 시작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