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파스퇴르, 비피도박테리움 롱검 강화한 ‘위드맘 제왕’ 체험단 모집
롯데푸드 파스퇴르, 비피도박테리움 롱검 강화한 ‘위드맘 제왕’ 체험단 모집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1.04.2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신청자 1만 명, 캔 또는 스틱 분유 제품 체험 기회
로타바이러스 EPS 유산균체 첨가, 신바이오틱스 시스템 등 적용
(사진=롯데푸드)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위드맘 100일 제왕' '위드맘 산양 100일 제왕' 분유를 체험해볼 1만 명 체험단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시리즈는 자연분만 신생아의 건강한 장 속에 풍부한 생유산균인 비피도박테리움 롱검(B.longum)을 강화한 제품이다.

신청은 파스퇴르 몰 등 온라인과 파스퇴르 엄마사관학교, 파스퇴르 육아 행사 등 오프라인을 통해 하면 된다. 추후 더 많은 온라인 몰과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체험단 운영을 확대할 예정이다. 올해 말까지 1만 명에게 캔 또는 스틱 분유를 증정해 위드맘 제왕 시리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위드맘 제왕 시리즈에 적용된 비피도박테리움 롱검은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것으로, 다수의 국내 특허 및 학술논문을 보유하고 있다. 자연분만 신생아의 건강한 장에 해당 유산균이 많다는 것에 주목해 롯데푸드, 롯데중앙연구소 및 국내 유수의 대학병원이 이를 활용한 분유를 공동 개발했다.

이 외에도 프로바이오틱스 4종과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3종을 배합한 신바이오틱스 설계로 영아가 건강한 장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했다. 로타바이러스 억제는 특허를 받은 ESP 유산균체 대사물질도 적용했다.

제품은 특허받은 식물성 DHA를 사용했으며, 두뇌와 눈 구성 성분인 DHA와 아라키돈산의 비율도 1:2로 맞췄다. 분유의 제조 과정에서도 MSD(Multi Stage Dryer) 공법을 사용해 영양소의 열변성을 최소화했다고 롯데푸드 측은 강조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관계자는 "위드맘 제왕 시리즈는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우수 유산균을 활용한 제품"이라며 "많은 고객이 직접 체험해 보고 도움받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