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팜, 에어 라인 3종 네이버 쇼핑 라이브... 최대 56%↓
선진 팜, 에어 라인 3종 네이버 쇼핑 라이브... 최대 56%↓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1.05.06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인스타 라이브 동시 서비스
돈까스·멘츠까스·핫도그 등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
(사진=선진 제공)
(사진=선진 제공)

축산식품 전문 기업 선진의 온·오프라인 스토어 선진 팜이 7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에어프라이어 전용 '선진 팜 에어 라인' 3종을 최대 56%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쇼핑 라이브는 개그우먼 출신 쇼호스트 김선정과 민솔유가 1시간 동안 진행할 이날 라방은 인스타 라이브에서 동시 서비스된다.

판매 제품은 홈 파티, 피크닉 등 가정에서 간편히 조리할 수 있는 '돈가스 에어' '멘츠까스에어' '핫도그에 어 등 선진 에어 라인 3종이다.

돈가스 에어는 선진만의 레시피가 적용됐다. 국내산 돼지고기 통 등심의 부드럽고, 풍부한 육즙을 자랑한다. 멘츠까스 에어는 국내산 돼지고기와 양파가 튀김 옷 안에 가득해 육즙의 풍미와 향이 풍부하다. 에어프라이어 15분 조리로 일본 정통 맛을 즐길 수 있다. 핫도그 에어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 소시지가 주재료로, 씹는 맛이 일품이다.

쇼핑 라이브 중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특히 ‘선진 팜’ ‘돈가스’ ‘핫도그’ 등으로 재치 있는 삼행시를 짓는 시청자에게는 휴대용 보냉 가방과 새우가스, 바비큐(BBQ) 모둠 소시지, 비프스테이크 등이 담긴 선진 팜 세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서정완 선진 팜 온라인 팀장은 “MZ 세대에게 익숙한 플랫폼인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에어 라인 제품을 실시간 소통으로 친근하고 매력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방송을 마련했다"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에어 라인 제품을 이번 기회에 구매하고,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도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