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코로나 시대 안심 매장 만들기’ 노하우 전수
세스코, ‘코로나 시대 안심 매장 만들기’ 노하우 전수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1.05.26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민 ‘청결왕 프로젝트 시즌 7’에 영상 3개 추가

세스코(대표 전찬혁)가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 형제들과 손잡고 ‘청결왕 프로젝트 시즌 7’을 실시한다.

배민이 2015년부터 시작한 외식업 종사자를 위한 위생교육 캠페인으로, 세스코는 지난 2019년부터 참여했다.

세스코는 배민과 손잡고 ‘청결왕 프로젝트’ 시즌7을 통해 외식업 종사자들에게 코로나시대를 대비한 맞춤형 위생교육을 실시한다.(제공=세스코)
세스코는 배민과 손잡고 ‘청결왕 프로젝트’ 시즌 7을 통해 외식업 종사자들에게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맞춤형 위생교육을 실시한다.(제공=세스코)

이번 영상은 별도 신청 없이 인터넷 사이트 배민 아카데미에서 수강할 수 있다. 작년 4편의 위생교육 영상을 오픈했으며, 올 시즌에는 26일부터 수요일마다 1편씩 총 3편이 추가 업데이트된다.

교육 내용은 △코로나 시대 안심 매장 만들기 △우리 가게 이물 발생 예방하기 △음식점 위생등급제 바로 알기 등이다. 내달 3일과 10일에는 유튜브 채널 배민 아카데미를 통해 세스코 식품안전 연구소 전문가가 직접 위생 수칙과 실천 노하우를 알려준다.

한편 세스코는 식약처에서 지정한 ‘식품자가 품질검사 위탁 공인시험분석기관’ 및 ‘HACCP(식품안전 관리인증) 교육훈련 기관’이다. 화이트 세스코 서비스를 통해 식품접객업·유통업·식품제조업 등의 과정을 체계적으로 진단해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