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비요뜨’ 여름 모델에 발랄한 ‘김세정’ 발탁
서울우유 ‘비요뜨’ 여름 모델에 발랄한 ‘김세정’ 발탁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1.06.1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꺾어 먹는 제품 콘셉트에 맞춰 꺾기 춤으로 특징 표현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비요뜨’의 광고 모델로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을 선정하고 새로운 여름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뮤지컬 ‘레드북’, OCN ‘경이로운 소문', JTBC ‘독립만세’, tvN ‘온앤오프’ 등을 통해 예능과 드라마, 뮤지컬까지 다방면에서 맹활약 중인 ‘김세정’의 통통 튀는 매력을 담았다. 꺾어 먹는 ‘비요뜨’의 콘셉트에 맞게 다양한 꺾기 춤을 선보이며 발랄한 댄스와 함께 귀여운 표정 연기로 제품의 특징을 재밌게 표현해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의 ‘비요뜨’ 신규 광고 캠페인은 TV 공중파 및 케이블, 서울우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최현우 발효유 브랜드팀장은 "깨끗한 이미지로 폭넓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김세정’의 밝고 건강한 매력이 서울우유가 지향하는 제품 이미지와 잘 부합해 '비요뜨' 신규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며, “각양각색 다양한 토핑을 곁들여 먹는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서울우유 ‘비요뜨’를 통해 일상의 활력을 되찾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비요뜨’는 네모난 용기 한쪽에는 서울우유 국산 원유로 만든 부드러운 플레인 요구르트가, 나머지 한쪽에는 토핑이 들어있어 용기를 한쪽으로 꺾어 두 가지를 섞어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지난 3월까지 총 누적 판매량 5억 7000만 개를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