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냉면 성수기 겨냥 ‘동치미 물냉면’ 프로모션
CJ제일제당, 냉면 성수기 겨냥 ‘동치미 물냉면’ 프로모션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1.06.2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술술 잘 풀리는 동치미 물냉면’ 콘셉트…제품 특장점 알려
 

CJ제일제당이 냉면 성수기를 맞아 ‘동치미 물냉면’을 앞세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부터 8월까지 냉면 매출 60%가 발생하는 극성수기에 대비해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CJ제일제당은 ‘술술 잘 풀리는 동치미 물냉면’을 콘셉트로 1분짜리 영상을 제작, 유튜브를 통해 캠페인을 펼친다.

영상은 배우 김수미씨를 모델로 기용, ‘안 풀릴 땐 동치미 물냉면으로 풀자’는 메시지를 담아 ‘동치미 물냉면’의 차별화된 특장점을 부각한다.

‘동치미 물냉면’은 CJ제일제당의 독자적 제면 기술을 통해 개발했다. 시중 냉면과 달리 일일이 면을 뜯을 필요 없이 끓는 물에 40초면 저절로 잘 풀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 구매 증가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기획전도 연다.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7월 8일까지 냉면 기획전을 진행한다. ‘동치미 물냉면’을 중심으로 평양물냉면, 함흥비빔냉면 등 다양한 냉면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비비고 만두, 비비고 김치, The건강한 닭가슴살 등과 곁들여 열무냉면, 초계국수 등 색다른 메뉴로 즐길 수 있는 레시피들도 제안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올 여름 역시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집에서 냉면을 즐기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어 ‘동치미 물냉면’을 앞세운 캠페인과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