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라이프사이언스, 영양 균형식 '뉴케어' 신규 CF 공개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영양 균형식 '뉴케어' 신규 CF 공개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01.18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모님 한 끼 걱정하는 자녀들 마음을 담은 광고
1월 한 달간 설맞이 온라인 이벤트 진행...추첨 통해 다양한 건기식 증정 등

대상라이프사이언스(대표이사 서훈교)의 영양 균형식 '뉴케어'가 2022년 신규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신규 광고는 자녀가 있을 때와 혼자 있을 때 확연히 달라진 부모님 밥상을 조명하면서, 부모님의 식사를 걱정하는 자녀들 마음을 담아냈다.

아버지와 어머니 각각의 내용을 다룬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다양한 영양소가 균형있게 담긴 '뉴케어'로 부모님 한 끼를 제대로 챙기자는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풀어내 감성을 자극한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신규 TV CF 아버지 편.(사진제공=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신규 TV CF 아버지 편.(사진제공=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뉴케어는 균형 있는 영양섭취가 필요한 분들이 한 팩으로 간편하게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광고를 통해 부모님을 위한 '잘 챙긴 한 끼'로 뉴에어에 공감하고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이번 설을 맞아 '뉴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수한 맛과 검은깨 맛 2박스로 구성된 뉴케어 선물박스 구매 시 메이크미 루테인 3입 세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