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당플랜’ 누적 매출 400억 돌파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당플랜’ 누적 매출 400억 돌파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04.0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영양 고려한 당뇨 환자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누적 판매 3000만 팩, 당플랜 프로 출시 1년 만에 900만 팩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뉴케어 당플랜’과 ‘뉴케어 당플랜 프로’ 누적 매출액이 400억 원을 돌파했다.

‘뉴케어 당플랜’ 2종은 당뇨병 환자는 물론 혈당이 높아 당 섭취량을 조절해야 하는 이들을 위해 맞춤 설계된 프리미엄 균형영양식이다. 당 조절을 고려해 탄수화물 열량 비율을 낮추고 당은 전혀 들어있지 않은 반면 식이섬유소는 풍부하게 함유된 제품이다. 체계적인 영양 설계를 기반으로 제조돼 음식 섭취에 제약이 있는 당뇨 환자 또는 당뇨 전 단계 환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당뇨 환자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2종의 누적 매출액이 400억 원을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대상웰라이프몰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당뇨 환자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2종의 누적 매출액이 400억 원을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대상웰라이프몰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특히 두 제품은 맛이 없을 것이라는 편견을 깼다.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으로 영양과 맛까지 갖췄다. 작년에는 전년 대비 356%의 매출 신장률을 달성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뉴케어 당플랜’은 2015년 출시된 이후 누적 판매 3000만 팩을, ‘뉴케어 당플랜 프로’는 출시 1년 만에 900만 팩 이상 판매된 바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4월 한 달간 대상웰라이프몰에서 ‘뉴케어 당플랜’ 400억 돌파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뉴케어 2종을 2박스 이상 구매한 고객 1000명에게 뉴케어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퀴즈 이벤트 정답자를 추첨해 △쿠쿠저당밥솥(1명)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5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뉴케어 당플랜 담당 CM 오승연 차장은 “뉴케어 당플랜은 검증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당뇨환자용 균형영양식으로서 당뇨 환자들에게 입소문이 나며 출시 이후부터 꾸준히 사랑받아 온 제품이다”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히며, 당뇨 환자와 당 섭취량 조절이 필요한 이들의 일상 속에 함께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케어 당플랜’은 다수의 임상연구를 통해 제품력을 입증했다. 경희대 임상연구소 연구팀과 ‘뉴케어 당플랜’의 당뇨 환자 공복혈당 개선 효과를, 강남세브란스병원 간담췌외과 연구팀과 ‘뉴케어 당플랜’ 섭취한 췌장 절제술 환자의 식후 혈당 조절 효과 등을 확인한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