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13일까지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21기 모집
롯데푸드, 13일까지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21기 모집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02.0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월간 SNS 마케팅 및 신제품 아이디어 팀 프로젝트 등 수행...위촉장·상금 등 혜택 제공
롯데푸드가 마케팅 관련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를 13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총 20명이며 6개월간 마케팅 실무진 교육, 신제품 아이디어 팀 프로젝트 등을 수행한다.(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가 마케팅 관련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를 13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총 20명이며 6개월간 SNS 마케팅 및 신제품 아이디어 팀 프로젝트 등을 수행한다.(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대표 이진성)가 오는 13일까지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21기를 모집한다.

히든서포터즈는 2012년부터 이어져 온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식품 마케팅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고 마케팅 실무진 강의, 마케터 위촉장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히든서포터즈 활동은 3월부터 6개월간 진행되며 월별 우수활동자와 최종 우수팀 및 우수활동자에게는 상장과 상금이 수여된다.

활동 내용은 △SNS 콘텐츠 마케팅 △설문·인터뷰를 통한 MZ세대의 의견 개진 활동 △트렌드 분석 바탕의 마케팅 전략 및 신제품 아이디어 개발 팀 프로젝트 등이다. 특히 신제품 제안 팀 프로젝트는 실현 가능성이 높은 아이디어일 경우 신제품 출시로 이어지는 기회가 주어진다.

지원 대상은 4학년 2학기를 제외한 대학생이며 총 20명을 모집한다. 롯데푸드 서포터즈 카페(cafe.lottefoods.co.kr)에서 지원서 양식을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주부 마케터 '그린스푼' 20기도 함께 모집한다. 3월부터 6개월 동안 롯데푸드 제품을 체험하고 롯데푸드몰 온라인 마케팅 수행, 제품 설문 및 모니터 활동을 수행한다. 매당 롯데푸드 제품과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되며 최종 우수활동자 포상 등이 이뤄진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히든서포터즈는 실무자의 강연과 직접적인 소통, 그리고 식품 마케팅 경험까지 쌓을 수 있는 장점이 많은 활동"이라며 "식품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이라면 꼭 도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