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SSG닷컴과 손잡고 온라인 경쟁력 강화
대상, SSG닷컴과 손잡고 온라인 경쟁력 강화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02.2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비즈니스 활성화 위해 공동 마케팅...SSG닷컴 내 대상 브랜드관 신설

대상이 SSG닷컴과 ‘온라인 식품 시장 선도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온라인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는 등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해 협업할 예정이다. 

23일 서울 종로구 대상 본사 사옥에서 진행된 업무제휴협약식에서 대상과 SSG닷컴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윤석훈 대상 KAM사업부장, 이강덕 대상 영업본부장,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담당.(사진=대상)

대상은 첫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28일 SSG닷컴 홈페이지 내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한다. 브랜드관에서는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중심으로 구성한 청정원, 종가집 등 대상 대표 브랜드와 제품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SSG닷컴 단독 기획전과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대상과 SSG닷컴은 공식 브랜드관 신설을 기념해 3월 13일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임인년 새해를 맞아 ‘호랑이 골드바’를 증정하는 경품 추천 이벤트부터 ‘득템 찬스! 오늘만 E가격’ 행사와 체험단 이벤트까지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강덕 대상 영업본부장은 “이번 협약은 양사의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온라인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해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대상의 온라인 비즈니스 경쟁력 제고를 위해 다양한 유통 파트너사들과의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