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18일 ‘하이뮨 매직 반값쇼’ 네이버 라방 진행
일동후디스, 18일 ‘하이뮨 매직 반값쇼’ 네이버 라방 진행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3.1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7시부터 ‘하이뮨’ 제품 반값에 구매 가능한 쇼핑라이브 실시
단백질 보충제부터 건기식까지 폭넓게 구성… 신제품 2종 최초 공개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매직 반값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매직 반값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18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하이뮨 매직 반값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하이뮨 매직 반값쇼’를 통해 ‘하이뮨’ 단백질 보충제부터 건강기능식품까지 폭넓게 구성된 라이브 전 품목을 반값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신제품 ‘하이뮨 칼슘 마그네슘’과 ‘하이뮨 쏘팔메토 옥타코사놀’을 최초 공개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매직 반값쇼’ 구매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구매자 전원에게 구매 수량 당 ‘하이뮨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1개월 분을 증정하며,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 스틱 20포는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스틱 100포 구매자 중 선착순 400명에게는 하이뮨 섭취에 용이한 ‘블랜더 보틀 클래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라이브 실 결제 금액 10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하며, 일동후디스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2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원 할인이 가능한 중복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특별한 혜택의 ‘하이뮨 매직 반값쇼’를 기획했다”며 “자신의 건강상태에 맞는 다양한 하이뮨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