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존쿡 델리미트’ 유럽의 날 팝업스토어 ‘EU 온 마이 테이블’ 오픈
‘EU-존쿡 델리미트’ 유럽의 날 팝업스토어 ‘EU 온 마이 테이블’ 오픈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4.2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2일까지 국내서 운영하는 최초의 EU 식재료 전문매장
존쿡 델리미트와 함께하는 EU 팝업스토어 “EU 온 마이 테이블’. (사진=EU)
존쿡 델리미트와 함께하는 EU 팝업스토어 “EU 온 마이 테이블’. (사진=EU)

유럽연합은 다가오는 '유럽의 날' (5월 9일)을 기념해 존쿡과 손잡고 한국에서 첫 번째 팝업스토어 'EU 온 마이 테이블'을 오픈한다.

이는 '진짜 유럽의 컬러를 맛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열리는 EU 팝업스토어는 이달 25일부터 5월 22일까지 EU 농식품의 고품질과 안전성, 진위성, 다양성, 지속가능성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알릴 예정이라고.

‘EU 온 마이 테이블’은 존쿡 델리미트 시그니처점과 분당정자점 두 곳에서 총 두 시즌에 나눠 운영된다. 이번 ‘EU 온 마이 테이블'에서는 45개 EU 지리적 표시(GI) 제품과 유기농 제품을 포함한 150여 개 식품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유럽의 날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과 고객행사가 진행된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프로모션 제품 구입 시 10%의 가격 할인이 제공되고,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는 한편 당첨자들에게 3만원 상당의 EU 농식품 세트(1등)와 캠페인 에코백(2등), 3천원 할인쿠폰(3등)이 증정된다.

5월 22일까지 존쿡 델리미트 시그니처점과 분당정자점에서 열리는 ‘EU 온 마이 테이블’ 시즌 1, 2의 일정은 각각 2022년 4월 25일~5월 8일, 2022년 5월 9일~22일이고 육가공, 유제품, 와인, 올리브 오일, 식초, 과일, 야채, 과자, 캔디류 등을 판매한다.

마리아 카스티요 페르난데즈 주한EU대사는 “EU 농식품은 매우 높은 수준의 안정성과 품질로 알려져 있다”며 “유럽연합은 농장에서 식탁까지(Farm to Fork) 전 생산라인에 걸쳐 환경과 사회, 경제적 지속가능성이 보장되는 엄격한 안전 생산기준을 적용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EU 식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