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온에어, 전지현 매력으로 다양성 지닌 제품 특징 전달
협업 및 캐릭터 등 다양한 마케팅으로 뿌링클 넘는 빅 브랜드 계획
협업 및 캐릭터 등 다양한 마케팅으로 뿌링클 넘는 빅 브랜드 계획
bhc치킨이 전지현과 함께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 TV CF를 온에어하고 소비자 공략에 본격 나선다.
TV CF 속 전지현은 통통 튀는 음악에 맞춰 리듬감있는 댄스를 선보이며 '치퐁당 후라이드'의 새우와 마늘 향 가득한 후레이크를 활용해 치킨을 먹는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후레이크를 올리고, 뿌리고, 찍어 먹는 등 다양한 섭취 방법을 전지현만의 매력으로 어필해 다양성을 가진 제품의 특성을 표현했다.
bhc치킨은 이번 TV CF 온에어를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치퐁당 후라이드’의 특성과 장점을 제대로 전달해 치킨 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또 협업 및 캐릭터 등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전개해 ‘치퐁당 후라이드’를 뿌링클을 넘는 빅 브랜드 제품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TV CF는 bhc치킨 전속모델 9년 차를 맞는 전지현의 올해 첫 CF로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전지현의 진솔한 매력이 제품의 가치를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변함없는 제품 개발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제품 경쟁력을 통한 가맹점 매출 및 수익 증대에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