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노인병학회 학술대회서 셀렉스 제품 알려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노인병학회 학술대회서 셀렉스 제품 알려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5.3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년기 삶의 질 악화하는 근감소증·당뇨병 등 노인의학 최신 지식 공유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홍보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이 28일부터 개최된 제69차 대한노인병학회 춘계 학술대회에 셀렉스 제품 홍보행사를 진행했다.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2 대한노인병학회 춘계 학술대회에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셀렉스 제품 홍보행사를 진행했다. (사진=매일헬스뉴트리션)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2 대한노인병학회 춘계 학술대회에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셀렉스 제품 홍보행사를 진행했다. (사진=매일헬스뉴트리션)

28일부터 양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2 대한노인병학회 춘계 학술대회에서는 노인의학 분야 현황과 전망은 물론 노쇠와 근감소증·노인 당뇨병·노인 관절염 등 노년기에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질병에 대한 지견이 공유됐다.

특히 ‘노쇠와 근감소증의 이해 및 해결방안 모색’ ‘노인 당뇨병 치료의 최신지견’ 세션에서는 노년기 삶의 질을 악화할 수 있는 노인 근감소증과 노인 당뇨병을 보다 잘 이해하고 치료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임상 사례가 논의됐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대한노인병학회 춘계 학술대회에 제휴처인 인바디 BWA 부스에 참여해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와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제품을 홍보했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식이섬유와 프리바이오틱스 역할을 하며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도 도움을 주는 4중 복합 기능성 식품이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는 지방과 유당을 제거한 순도 높은 분리유청단백질(WPI)을 사용해 누구나 속 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흡수가 빠른 4세대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건강하고 즐거운 백세시대를 위해 이번 대한노인병학회 춘계 학술대회에 노년기 건강 관리에 특화된 제품을 후원하기로 했다”며 “4중 기능성으로 노화로 인한 배변활동저하, 혈당&콜레스테롤 케어 필요한 분들에게 특화된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해 노년기 근육건강에 더욱 효과적인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가 많은 분들의 건강한 노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