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23일까지 ‘정관장 포인트 Flex’ 이벤트
KGC인삼공사, 23일까지 ‘정관장 포인트 Flex’ 이벤트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07.0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이장군 구매 시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30포 증정 등
3·13·23 ‘삼삼데이’, 포인트 3배 적립
본죽과 카카오 선물하기 '삼복 기획세트' 제휴 마케팅
KGC인삼공사는 오는 23일까지 '정관장 포인트 Flex' 이벤트를 열고 증정 및 포인트 3배 적립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는 오는 23일까지 '정관장 포인트 Flex' 이벤트를 열고 증정 및 포인트 3배 적립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가 여름 무더위 극복을 위해 오는 23일까지 ‘정관장 포인트 Flex’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관장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활기력' 등을 비롯한 인기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홍이장군’ 구매 시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30포’를, ‘아이패스’ 구매시 일러스트 브랜드 룸룸과 함께 제작한 ‘필통’, ‘볼펜’ 등 스터디굿즈를 받아볼 수 있다. 

정관장은 3일, 13일, 23일을 ‘삼삼데이’로 지정하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기존 대비 3배적립 이벤트로 마련했다. 또 15일부터 21일까지 ‘정관장 위크’ 기간에 정관장 사용 포인트의 30% 재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본죽’과 함께 ‘건강에 보양을 더하다’ 제휴 마케팅 행사도 8월 16일까지 펼친다. 

이번 제휴 마케팅에서는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20㎖*20병)’와 ‘본죽 프리미엄 능이삼계죽’ 교환권으로 구성된 카카오 선물하기 삼복 기획세트를 부담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와 휴가철 여행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여름철 체력과 면역력 건강이 중요한 시기인 만큼 풍성한 혜택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