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 팝업스토어·육우 식료품 매장 등 운영
소비자 육우 체험 기회 마련
소비자 육우 체험 기회 마련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가 마케팅 솔루션 ‘스튜디오 쿠킹’과 우리육우 수급 안정 및 소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육우자조금은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발굴해 육우와 소비자와의 점접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육우자조금은 △육우를 활용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팝업 레스토랑 운영 △육우 레시피에 활용된 재료를 구매할 수 있는 육우 식료품 매장 운영 △육우 밀키트 개발 프로젝트 △전문가에게 배우는 육우 요리교실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재성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로 건강한 육우의 가치를 알리고 육우를 실제로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육우자조금은 앞으로 재미와 새로움을 추구하며 지속가능한 육우브랜드 구축을 위한 방법을 끊임없이 모색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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