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팻다운’ 론칭 20주년…엘르런과 손잡고 팝업 부스 운영
CJ웰케어, ‘팻다운’ 론칭 20주년…엘르런과 손잡고 팝업 부스 운영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09.1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후 누적 매출 2300억 기록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서 팝업 부스 (~9/25)

CJ웰케어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팻다운’ 출시 20주년을 맞아 엘르런(ELLE RUN)과 함께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 

지난 2002년 출시된 ‘팻다운’은 체중 감소에만 의존했던 기존 다이어트와 달리 운동을 통한 건강한 다이어트를 제안하는 브랜드다. ‘운동 전 팻다운‘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출시 후 누적 매출 2300억원을 기록했다.

‘팻다운’은 소비자가 섭취하기 편하도록 휴대성과 간편성에 집중해 음료, 캡슐뿐 아니라 분말 형태의 스틱 등으로 제품 유형을 다양하게 개발해 왔다. CJ웰케어는 차별화된 R&D 역량을 기반으로 신규 다이어트 소재 발굴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CJ웰케어가 ‘팻다운’ 론칭 20주년을 맞아 엘르런과 함께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사진=CJ웰케어)
CJ웰케어가 ‘팻다운’ 론칭 20주년을 맞아 엘르런과 함께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사진=CJ웰케어)

CJ웰케어는 이달 25일까지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엘르런과 팝업 부스도 선보인다. 패션 매거진 엘르가 주최하는 엘르런은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중 하나로 자리잡은 러닝 캠페인이다.

팝업 부스에서는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 등 다양한 다이어트 건기식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 이벤트인 ‘땀의 모든 순간에, 팻다운’에 참여할 수 있다. 부스에서 사진을 찍어 자신의 SNS에 인증한 방문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를 증정한다.

CJ웰케어 관계자는 “‘팻다운’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신규 다이어트 소재를 발굴하고 제품화하는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