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O 피부유산균’…단일 제품으로만 누적 매출 1000억, 판매량 2억만 포
31일 단 하루 쿠팡서 ‘BYO 유산균 스킨플러스’ 100포 54% 할인 판매
31일 단 하루 쿠팡서 ‘BYO 유산균 스킨플러스’ 100포 54% 할인 판매
CJ웰케어는 ‘BYO 유산균(바이오)’ 누적 매출이 25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BYO 유산균’의 대표 제품인 ‘BYO 피부유산균’은 단일 제품으로만 누적 매출 1000억원, 누적 판매량은 총 2억만 포를 넘어섰다.
CJ웰케어는 2013년 CJ 유산균 연구소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BYO 피부유산균’을 시작으로 유산균 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BYO 유산균’은 장 끝까지 살아남는 강한 생명력을 앞세운 장 유산균으로 인지도를 확대해 왔다.
작년 9월에는 온 가족이 함께 장과 피부 건강을 한 번에 챙기고 수 있는 ‘BYO 유산균 스킨플러스’를 선보였다. 올 초에는 다이어트 유산균를 내놓으며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CJ웰케어는 향후 차별화된 R&D 역량을 기반으로 신규 기능성이 기대되는 균주에 대한 연구개발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CJ웰케어 관계자는 “‘BYO 유산균’은 오랜 시간 제품력을 인정 받아 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고기능성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웰케어는 ‘BYO 유산균’ 매출 2500억원 돌파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31일 단 하루 동안 쿠팡에서 ‘BYO 유산균 스킨플러스’ 100포 제품을 54%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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