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외식산업협회 주관…외식산업 미래 가치 공유 주제로 11월 한 달간 열려
‘2022 외식문화선진캠페인’이 1일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개최됐다.
aT·한국외식산업협회 주관하며, 농식품부 후원으로 개최된 이번 캠페인은 ‘외식산업 미래 가치 공유’를 주제로 외식산업 푸드테크에 관한 내용을 담았다.
외식업 최초 메타버스 전시장으로 운영되는 이번 캠페인은 입장 시 만남의 광장 부스를 지나 총 6개의 부스에서 외식산업과 푸드테크의 만남을 관람할 수 있다.
특히 독보적인 기술력과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획기적인 푸드테크 기업의 인터뷰는 물론 국내 저명 명사들의 강연도 준비돼 있다.
캠페인은 11월 한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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