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비타민 등 자가상표 건기식 ‘엔도스’ 론칭
컬리, 비타민 등 자가상표 건기식 ‘엔도스’ 론칭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11.09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비타민·유산균·밀크씨슬 등 제품 8종 선봬
풀콜드체인 시스템 관리 및유통 중간 단계 최소화

컬리가 건강기능식품 자체브랜드(PB) '엔도스'를 론칭하고 멀티비타민, 유산균 등 제품 8종을 선보였다.

‘엔도스(Endose)’는 '필요한 만큼'(Enough)이라는 의미와 '복용량, 투여, 1회분의 양'을 의미하는 'Dose'를 결합해 '우리 몸에 필요한 충분한 영양 성분'이라는 뜻을 담았다. 

컬리는 건강기능식품도 '식품'이라는 점을 고려해 엔도스 제조를 마친 후 물류센터를 거쳐 고객이 받아보는 순간까지 전 과정을 풀콜드체인 시스템으로 관리할 계획이다. 제조는 콜마비앤에이치가 맡았다. 

컬리가 건기식 자체 브랜드 '엔도스(Endose)'를 론칭하고 멀티비타민, 유산균, 밀크씨슬 등 신제품을 내놓았다.(사진=컬리)
컬리가 건기식 자체 브랜드 '엔도스(Endose)'를 론칭하고 멀티비타민, 유산균, 밀크씨슬 등 신제품을 내놓았다.(사진=컬리)

대표 상품인 '멀티비타민 미네랄 21 올인원'은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8종을 세심하게 설계한 상품이다. 특히 피로 해소·활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 B1·B2·B6·B12·판토텐산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0%에 달하는 양이 함유됐다.

'100억 생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18'은 특허받은 4중 코팅 캡슐 기술을 사용해 100억 마리의 생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도착할 수 있게 한 제품이다.

이 외에도 이탈리아 인데나(INDENA) 사의 빌베리 추출물을 배합한 '빌베리 루테인 & 알티지 오메가3 포커스',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 실리마린 130 & 비타민 B6',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6,667%를 담은 '비오틴 5000' 등도 출시했다.

이승우 컬리 생활팀 MD는 "컬리의 기준으로 컬리답게 만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엔도스'는 고객이 건강기능식품을 고를 때 하는 고민과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만들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