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갓성비’ 설 선물세트 선봬…얼리버드 기획전 연다
매일유업, ‘갓성비’ 설 선물세트 선봬…얼리버드 기획전 연다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12.26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1% 할인된 얼리버드 가격에 1000 포인트 혜택까지
새해맞이 건강관리 도와줄 고함량 선물세트 선보여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2023년 설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갓성비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연다.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열리는 ‘갓성비 설 선물세트 기획전’에서는 실속 있는 상품만 골라 구성한 선물세트를 1~3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1월 1일까지 사전예약을 하면 최대 51%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구매확정 후 리뷰 작성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네이버 포인트 최대 1000점까지 받을 수 있다. 대상 품목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일두유, 어메이징 오트, 골든밀크, 셀렉스, 썬업, 매일야채, 상하키친 카레·스프, 소잘 우유·초코크림 롤케이크 등이다.

1만 원대 선물세트인 △소화가 잘되는 우유 선물세트는 일반 우유 대비 칼슘이 1.9배 많은 고칼슘 락토프리 우유로 구성돼 있다.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는 하루 2잔(1잔 125ml 기준)으로 칼슘과 비타민D 1일 권장섭취량을 100% 채울 수 있는 △뼈건강 솔루션 골든밀크 선물세트가 마련돼 있다.

△매일야채, 썬업 과일야채 샐러드 선물세트에는 한 팩으로 하루 과일·야채 부족분을 채울 수 있는 썬업 과일야채 샐러드 4종으로 구성돼 있어 다양한 맛을 즐기며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또 부족한 단백질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셀렉스 프로틴바 선물세트와 △매일두유 고단백 선물세트, 풍부한 원물 함량으로 깊은 맛을 자랑하는 가정 간편식 △상하키친 선물세트 등 매일유업을 대표하는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2022년 한 해 동안 매일유업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 다가오는 새해 모두 건강하시기를 바라며 이번 선물세트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영양성분은 꾹꾹 눌러 담고 풍성한 혜택으로 부담은 덜어낸 매일유업 갓성비 설 선물세트를 통해 소중한 가족, 지인의 건강을 챙겨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