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윷놀이 옐로우즈 에디션’으로 ‘스위트홈’ 가치 전파
오뚜기, ‘윷놀이 옐로우즈 에디션’으로 ‘스위트홈’ 가치 전파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3.01.1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윷놀이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와 대표 제품, 사색 등 활용

오뚜기가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오뚜기 윷놀이 옐로우즈 에디션’을 출시하는 한편 ‘오뚜기센터 윷놀이 대회’를 진행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오뚜기 윷놀이 옐로우즈 에디션'.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와 '케챂' '마요네스' 제품 등을 모티브로 제작됐다.(사진=오뚜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오뚜기 윷놀이 옐로우즈 에디션'.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와 '케챂' '마요네스' 제품 등을 모티브로 제작됐다.(사진=오뚜기)

‘오뚜기 윷놀이 옐로우즈 에디션’은 디자인 및 놀이 요소에 공식 캐릭터인 ‘옐로우즈(Yellows)’와 대표 제품, 사색 등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스위트홈’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 것. 

윷은 ‘케챂’과 ‘마요네스’를 모티브로 제작됐으며, 말랑말랑한 소재로 만들어져 안전성이 뛰어나고 층간소음 걱정 없이 윷놀이를 즐길 수 있다. 나무말에는 옐로우즈 캐릭터를 적용해 ‘뚜기팀’과 ‘마요&챠비팀’ 두 팀으로 나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게임판은 양면을 다르게 구성해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해당 제품은 오뚜기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제품 출시 기념 특별한 사내 행사도 열렸다. 최근 오뚜기는 새해를 맞아 임직원들과 ‘스위트홈’의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오뚜기센터 윷놀이 대회’를 진행했다. 이번 대회에는 오뚜기센터에서 근무하는 전 임직원이 참여했으며 부서별 대항전을 통해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뚜기 관계자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전통 민속놀이인 ‘윷놀이’를 오뚜기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제품을 선보였다”며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오뚜기 윷놀이 옐로우즈 에디션’과 함께 즐겁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뚜기센터 전 임직원이 참여한 '오뚜기센터 윷놀이 대회'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오뚜기)
오뚜기센터 전 임직원이 참여한 '오뚜기센터 윷놀이 대회'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오뚜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