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한뿌리 블랙99 흑삼 아르기닌’ 화제
CJ웰케어 ‘한뿌리 블랙99 흑삼 아르기닌’ 화제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02.0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흑삼·흑마늘·흑마카 원료에 ‘식물성 아르기닌’ 더한 액상형 앰플
9000만 원 펀딩…최상위권
 

CJ웰케어가 전통 흑삼을 재해석한 브랜드 ‘한뿌리 블랙99’를 론칭하고, 일상 활력을 높여주는 ‘한뿌리 블랙99 흑삼 아르기닌’을 출시했다.

제품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지난달 첫 공개됐으며, 약 한달 간 9000만 원의 펀딩액을 달성해 130여 개의 아르기닌 펀딩 제품 중 최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정식 출시됐다.

‘한뿌리 블랙 99 흑삼 아르기닌’은 흑삼, 흑마늘, 흑마카 등 3가지 원료에 ‘식물성 아르기닌’ 6000mg을 더한 액상형 앰플이다. 1080시간 동안 아홉번 찌고 말린 흑삼 농축액과 남해안 흑마늘, 흑마카 등을 최적 비율로 배합해 한 병에 담았다. 흑마카는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는 식물인 마카 중 15%만 생산되는 프리미엄 원료다.

제품에 함유된 식물성 아르기닌은 CJ제일제당의 글로벌 발효 아미노산 브랜드 ‘AMINATURE®’의 원료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소재로 ‘비건 인증’ ‘코셔 인증’ ‘할랄 인증’ 등 국제 인증도 획득했다.

아르기닌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오르니틴염산염’을 함유했고, 복분자 과육 2000mg까지 넣어 특유의 비린 맛도 없앴다.

CJ웰케어 관계자는 “흑삼 아르기닌은 활력에 좋은 원료들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라며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연령대와 눈높이에 맞는 제품을 계속해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