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로 변경
CJ웰케어,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로 변경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3.02.02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자적 연구 개발 역량·유산균의 고효능 등 의미
신제품 ‘~건강한 생 유산균 500억’ 피부 면역 등 제품 다각화

CJ웰케어는 기존 ‘바이오(BYO)’ 유산균의 브랜드명을 ‘바이오코어(BYOCORE)’로 변경하고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로운 브랜드명 ‘바이오코어(BYOCORE)’는 독자적 연구 개발 역량, 유산균의 뛰어난 생명력 및 고효능 등의 의미를 담았다. 

CJ웰케어가 이번 리뉴얼과 함께 선보인 신제품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 유산균 500억’은 CJ가 8년간의 연구 끝에 발견한 세계 특허 유산균 CJLP133을 이용해 피부상태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바이오코어의 상온 유산균 중 최대 함량으로 하루 500억 균수를 보장하는 유산균 제품이다.

CJ웰케어가 유산균 브랜드를 ‘바이오코어’로 리뉴얼하고 고함량 제품부터 피부면역, 질 건강 유산균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였다.(사진=CJ웰케어)
CJ웰케어가 유산균 브랜드를 ‘바이오코어’로 리뉴얼하고 고함량 제품부터 피부면역, 질 건강 유산균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였다.(사진=CJ웰케어)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 유산균 100억’도 일일 섭취 권장량 최대치인 100억 균수를 충족하는 제품이다. CJ가 독자개발한 생명력 강한 균주인 CJLP243, 글로벌 유산균 기업 렐러먼드 러셀의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GG, B94 균주를 장내 서식 환경을 고려해 ‘트리플코어’ 배합으로 설계했다. 유익균은 늘리고 유해균은 감소시켜 장 건강에 도움을 주며 글로벌 특허를 받은 ‘트레할로스’ 코팅 적용으로 장 끝까지 살아가는 특징을 갖고 있다.

이번 신제품들은 소비자 편의성까지 챙겼다. 보장균수, 효능 및 효과를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디자인과 섭취에 용이한 패키지를 적용했다. 분말 스틱 타입의 제품은 블루베리 맛을 적용했다. ‘바이오코어’ 제품은 CJ웰케어 공식몰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CJ웰케어는 고함량 제품군 출시를 시작으로 피부면역, 질 건강, 구강 건강 등 기능성 제품 및 장 유형별 제품 등의 라인업 구축을 통해 유산균 시장 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나갈 예정이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차별화된 R&D 역량을 기반으로 강한 생명력과 고함량 보장균수를 갖춘 다양한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