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삼겹살 1kg에 단돈 만 원!”
“한돈 삼겹살 1kg에 단돈 만 원!”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03.03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자조금, 삼겹살데이 20주년 맞아 한돈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손세희)가 3월 3일 삼겹살데이 20주년을 맞아 서울 동아일보 앞 광장에서 ‘한돈으로 더 행복한 삼겹살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미소찬·치악산 금돈·허브한돈·제주도니 총 4개 한돈 브랜드사가 참여해 한돈 삼겹살 1kg을 만 원에 판매하는 할인 프로모션으로, 준비된 1.5톤 물량이 행사 시작 1시간 만에 조기 소진됐다.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에게는 한돈 삼겹살 김밥, 한돈 강정, 한돈 스윗볼 등 한돈을 사용한 ‘한돈 도시락’도 제공해 다양한 메뉴를 현장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가운데)이 행사장을 찾은 소비자들에게 한돈 삼겹살을 판매하고 있다.(제공=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가운데)이 행사장을 찾은 소비자들에게 한돈 삼겹살을 판매하고 있다.(제공=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삼겹살데이 20주년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한돈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한돈 인증점에서는 주메뉴 1인분당 3000원 할인 혜택(2만 원 이상 메뉴는 1인분당 6000원 할인)을 제공하며, 한돈 인증 식육점은 삼겹살·목살 부위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은 10일까지 한돈 삼겹살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전국 대형마트 및 유통판매점도 삼겹살데이 행사에 동참해 구이용·요리용 한돈 삼겹살과 목심 등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마트는 5일까지 40%, GS더프레시는 7일까지 약 40% 이상, 탑마트는 7일까지 20%, 홈플러스는 8일까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농협 하나로마트 및 양돈 농협마트, 농협라이블리에서도 5일까지 20% 이상 할인 판매한다.

손세희 위원장은 “삼겹살데이를 통해 모든 국민에게 행복과 희망의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전국 각지에서 펼쳐지는 삼겹살데이 캠페인을 즐기고, 대한민국 대표 먹거리 한돈과 함께 건강한 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