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카누 바리스타 체험하는 ‘카누 하우스’ 오픈
동서식품, 카누 바리스타 체험하는 ‘카누 하우스’ 오픈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3.2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수동에 팝업 스토어 개설…6개 층 오피스·가든 등 다양한 구성
캡슐 커피 등 무료 시음…굿즈 증정
다양한 볼거리·포토존…구매도 가능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오는 5월 21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카누(KANU)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누 하우스’를 운영한다.

각 층마다 홈, 오피스, 시티, 가든 등 다양한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과 포토존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신제품 프리미엄 캡슐커피 ‘카누 바리스타’도 체험할 수 있다.

동서식품이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카누(KANU)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누 하우스’를 오픈했다. 카누 모델 공유가 카우 하우스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이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카누(KANU)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누 하우스’를 오픈했다. 카누 모델 공유가 카우 하우스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동서식품)

카누 하우스는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과 루프탑까지 총 6개층으로 구성돼 있다. 지하 1층 ‘카누리움’은 카누의 발자취를 담은 전시공간으로 카누의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를 소개한다. 1층 ‘카누 바리스타 라운지’는 카누 바리스타 머신과 캡슐커피를 선보이는 공간으로 방문객이 원하는 캡슐을 고를 수 있으며 제품 구매도 가능하다.

지상 2층부터 4층은 오피스, 홈, 시티 등 카누와 함께하는 일상 속 모든 순간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층별로 카누 바리스타 전용캡슐로 내린 커피와 호환캡슐을 활용한 에스프레소 메뉴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고 오피스 입사 지원 체험 및 키링 만들기, 컵 꾸미기 등 다채로운 체험 콘텐츠를 마련했다. 맨 위층 루프탑에는 따뜻한 햇살이 내리쬐는 가든 콘셉트의 공간을 마련해 방문객들이 봄날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이벤트를 통해 카누 그립톡, 카누 파우치, DIY 펜 키트, 카누 풍선 등 굿즈를 증정하며, 캡슐커피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담은 키링과 볼마커, 앞치마 등 카누 하우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도 판매할 예정이다.

동서식품 마케팅 담당자는 “카누의 브랜드 스토리를 알리고 신제품 캡슐커피 카누 바리스타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열었다”며 “앞으로도 카누가 소비자들 일상에서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