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0.0 “일상 속 논알코올이 필요한 타이밍은 언제?” 이벤트 진행
카스 0.0 “일상 속 논알코올이 필요한 타이밍은 언제?” 이벤트 진행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4.1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 ‘나만의 제로 타이밍’ 설문을 통해 온라인 이벤트 진행
오비맥주 카스 0.0가 ‘카스 제로제로 타이밍 랩’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 카스 0.0가 ‘카스 제로제로 타이밍 랩’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가 소비자들의 일상 속 논알코올 음료가 필요한 타이밍을 찾아주는 ‘카스 제로제로 타이밍 랩(Lab)’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카스 0.0의 알코올 부담 없이 모든 상황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오비맥주 측은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카스 0.0 캔의 QR코드나 브랜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카스 0.0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공부/업무 △운동 △여가/여행 △음식의 4가지 카테고리에서 카스 0.0가 필요한 '제로 타이밍'을 선택한 후 다음 화면에서 각 카테고리 별 구체적인 상황을 선택하거나 직접 자신의 예시 상황을 작성하면 된다.

카스 0.0는 4월 한 달 동안 총 500명의 소비자를 추첨해 카스 0.0를 선물하고, 5월에는 서울 재즈 패스티벌 티켓을 증정하는 ‘카스 0.0 타이밍 랩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스 브랜드 담당자는 “논알코올 음료 시장 1위로 사랑받고 있는 카스 0.0의 매력을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서 듣고, 알리고자 ‘카스 제로제로 타이밍 랩’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따뜻한 봄 나들이 시즌에 어울리는 청량하고 짜릿한 카스 0.0의 풍미를 언제 어디서나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