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8 오늘의 새상품] 대상 청정원 ‘해조샐러드’, 롯데웰푸드 ‘튀어! 집으로 튀어!’, 대상웰라이프 ‘인핸서’, 오비맥주 ‘카스×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쿨러백’, 일동후디스 ‘하이밀크’
[05/08 오늘의 새상품] 대상 청정원 ‘해조샐러드’, 롯데웰푸드 ‘튀어! 집으로 튀어!’, 대상웰라이프 ‘인핸서’, 오비맥주 ‘카스×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쿨러백’, 일동후디스 ‘하이밀크’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5.0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청정원 오푸드, 미역·다시마 등 건강한 맛 ‘해조샐러드’
비가열공법 사용해 신선한 맛 그대로…미국, 유럽 등 서구권 지역 공략

 

대상 청정원의 글로벌 브랜드 오푸드(O’food)가 국내산 해조류를 사용한 해조샐러드 2종을 출시하고, 한식에 관심이 높아진 미국, 유럽, 오세아니아 등 서구권 지역을 공략한다.

이번 제품은 완도, 고흥 등에서 채취한 미역, 다시마 등을 원료로 사용했다. 특히 미역은 특유 뻣뻣한 부분은 제거하고 미역줄기의 부드러운 부분만 선별해 식감까지 살렸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도록 두 번에 걸친 세절 작업으로 굵기와 길이도 가늘고 일정하게 만들었다.

차가운 상태로 즐길 수 있는 냉장 편의식 제품으로, 신선함을 오래 유지하기 위해 열을 가하지 않는 HPP공법을 적용했으며, 200g의 소용량 제품이다.

대상 관계자는 “해조류가 낯선 외국인들도 부담 없이 샐러드처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한국 고유의 맛을 담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롯데웰푸드, 잡코리아와 손잡고 ‘튀어! 집으로 튀어!’
통돈까스, 우유핫도그, 떡볶이 등 냉동제품 5종 및 굿즈 구성

 

롯데웰푸드가 대한민국 대표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와 협업해 온라인 전용 ‘튀어! 집으로 튀어!’ 팩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 제품은 위로가 필요한 직장인들에게 퇴근 후 맛있는 간식을 통해 마음을 위로하는 선물을 제작하고자 기획됐다. 핵심 메시지는 ‘오후 6시, 오늘도 고생한 나를 위한 간식TIME’ 이다.

팩에는 쉐푸드(Chefood)의 통돈까스, 디지몬 우유핫도그, 맵데이 떡볶이, 치즈 스틱, 야채 김말이 총 5종의 프리미엄 냉동 제품과 굿즈로 구성됐다. 롯데웰푸드에서 단독으로 제작한 패키지에는 잡코리아의 ‘잡코’ 캐릭터가 퇴근길의 직장인의 감정을 표현했고, 잡코리아가 제작한 굿즈에는 ‘잡코’ 캐릭터가 쉐푸드(Chefood)의 제품을 먹는 모습을 담아 귀여운 이미지를 담았다.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채널을 통해 700개 한정 판매된다. 8일부터 일주일간 롯데웰푸드 푸드몰에서 사전 예약이 진행될 예정이고, 10일 오후 6시 네이버 쉐푸드몰에서 단독 라이브 커머스가 진행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식품 이외의 브랜드와의 이색 협업을 통해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재미난 간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과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고객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서는 제품을 선보이고, 여러 종류의 제품 개발을 확대해 온라인 활동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대상웰라이프, 암환자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인핸서’
단백질·아르지닌·오메가3 등 필수 영양소 및 비타민·미네랄 함유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암환자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인핸서’ 2종을 출시했다.

‘인핸서’는 암환자의 영양 조절 및 공급에 도움을 주는 ‘인핸서 오리지널’과 ‘인핸서 프로 1.2’로 구성됐다. 작년 6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암환자용 영양조제식품’ 식품 유형을 신설함에 따라 기존 뉴케어 ‘오메가’를 리뉴얼해 선보이는 암환자용 균형영양식 라인업이다.

‘인핸서 오리지널’은 3대 영양소와 26종의 비타민·미네랄 등을 함유해 암환자의 식사대용 및 영양 보충에 적합한 제품이다. 한 팩에 단백질 10g과 아르지닌 500mg, 오메가3 지방산(EPA 및 DHA) 70mg 등 암환자에게 꼭 필요한 면역 강화 성분도 함유해 균형 잡힌 영양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인핸서 프로 1.2’는 ‘인핸서 오리지널(200ml)’ 대비 소용량(165ml)으로 맞춤 설계된 고농축·고단백 영양식이다. 위절제술, 항암치료 등으로 인해 음식 섭취량이 감소했거나 적은 용량을 원하는 환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단백질 15g과 오메가3 100mg 등 영양 성분을 강화해 한 팩만으로 200kcal의 열량 공급이 가능하다. 대상그룹 소재의 황금클로렐라를 담아 베타글루칸과 18가지 아미노산 등 더욱 풍부한 영양을 더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암환자는 투병 과정에서 입맛을 잃는 경우가 많아 충분한 열량과 단백질 공급을 통한 영양 관리가 중요하다”며 “균형 잡힌 맛과 영양 설계를 담은 인핸서 2종이 환자들의 일상을 회복하는 든든한 지원군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비맥주, 브라운과 여름휴가를 ‘카스×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쿨러백’
카스 355ml 제품 24캔과 휴대용 쿨러백으로 구성된 패키지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카스가 IPX(구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함께한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쿨러백’을 출시한다.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쿨러백’은 카스 355ml 제품 24캔과 휴대용 쿨러백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이다.

쿨러백은 다가오는 여름을 겨냥해 카스의 시그니처 블루 컬러에 라인프렌즈 캐릭터인 ‘브라운(BROWN)’이 여름휴가를 즐기는 모습으로 디자인됐으며, 내부는 방수 코팅 원단 소재를 사용해 보냉성을 높였다.

제품은 5월 8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일동후디스, 일상 속 간편하게 균형 영양 보충 ‘하이밀크’
칼슘, 상어연골분말, 루테인, 오메가3 등 영양 성분 강화, 당류 감량해 새롭게 선봬

일동후디스가 프리미엄 성인균형영양식 ‘하이밀크’의 영양 성분을 강화한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하이밀크 고칼슘 균형영양식’은 초유 1%와 비타민D 및 고칼슘 뿐 아니라 연골의 구성 성분인 상어연골분말을 배합해 근육기능유지 및 뼈 형성을 돕는 제품으로 자사 ‘하이밀크 오리지널’ 대비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을 1.5배 증량했으며, 당류는 약 8% 감량했다.

‘하이밀크 초유 균형영양식’은 초유의 풍부한 영양소를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초유 2%와 두뇌구성성분 오메가3, 인지질을 배합하고 황반 구성 성분인 루테인을 추가했다. 당류 또한 기존 제품 대비 약 26%를 감량해 당분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고소한 곡물맛으로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하이밀크’ 제품에 영양을 더욱 강화하고 당분을 감량해 제품력을 높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