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28 오늘의 새상품] 대상 청정원 ‘홍초 푸룬·레몬&라임’, 파리바게뜨 ‘천안 블루베리 케이크’
[06/28 오늘의 새상품] 대상 청정원 ‘홍초 푸룬·레몬&라임’, 파리바게뜨 ‘천안 블루베리 케이크’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06.28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청정원, 알로에 겔 함유 기능성표시 식품 ‘홍초 푸룬·레몬&라임’
올리고당·알룰로스로 건강한 단맛…이소말토올리고당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 담아

 

대상 청정원이 홍초 신제품으로 ‘푸룬’ ‘레몬&라임’ 2종을 출시했다.

장 건강, 면역력 증진,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알로에 겔을 함유한 기능성 표시식품으로, 설탕 대신 올리고당과 알룰로스를 사용해 단맛을 냈다. 특히 산에 강한 이소말토올리고당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까지 함유해 한층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홍초 푸룬’은 100kcal당 3g의 식이섬유을 함유했다. 푸룬은 서양 자두인 플럼(plum)을 건조시킨 건자두로 식이섬유 등 영양소를 함유한 과일이다. ‘홍초 레몬&라임’은 이탈리아산 레몬, 라임이 홍초와 만나 새콤달콤한 맛을 낸다.

홍초 푸룬은 900ml와 1.5L 두 가지 용량으로, 홍초 레몬&라임은 900ml 용량으로 각각 선보였다.

대상 관계자는 “건강 관리를 위해 다양한 효능의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해 기능성 표시식품인 홍초 신제품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홍초를 에이드나 주스, 요거트볼, 하이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며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리바게뜨, 천안 청년 농부 지원 ‘블루베리 케이크’
머랭과 블루베리 조화 ‘햇블루베리 파블로바’ 및 ‘햇블루베리 요거트 케이크’ 내놓아

 

파리바게뜨가 ‘행복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충남 천안의 청년 농부들이 키운 블루베리를 수매하고, ‘햇블루베리 케이크’ 2종을 제철기간 동안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행복상생 프로젝트’는 어려움을 겪는 국내 농가나 미래 농업을 이끌어 나갈 청년 농가의 농산물을 수매하고, 이를 활용한 제품을 출시하는 상생 캠페인으로 2020년부터 시작해 4년째 이어가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로 선보이는 대표 제품은 바삭한 식감의 머랭과 블루베리가 조화로운 ‘햇블루베리 파블로바’다. 파블로바는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즐겨먹는 디저트로, 밀가루 없이 계란 흰자로만 만들어 바삭하고 쫀득한 식감의 머랭 시트 사이에 레몬 커스터드와 블루베리 콤포트를 더했다.

‘햇블루베리 요거트 케이크’도 함께 내놓았다. 케이크 시트에 요거트 크림과 햇블루베리를 더한 케이크다.

이번 블루베리 케이크 제품은 파리바게뜨 전국 3400여 점포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SPC는 앞으로도 행복상생 프로젝트를 통해 농업의 미래 성장을 돕고 기업도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