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13 오늘의 새상품] 하림 ‘IFF 한입쏙 닭다리살’, 티아시아 ‘마크니 커리 간편식’
[06/13 오늘의 새상품] 하림 ‘IFF 한입쏙 닭다리살’, 티아시아 ‘마크니 커리 간편식’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06.1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 한입에 먹기 좋은 닭다리살 ‘IFF 한입쏙 닭다리살’
개별급속동결 기법으로 육질 살려…오리지널맛·핑크솔트맛 2종

 

하림이 닭다리살을 한입 크기로 손질해 양념한 ‘IFF 한입쏙 닭다리살’ 2종을 마켓컬리에서 판매한다.

‘IFF 한입쏙 닭다리살’은 100% 국내산 닭다리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하고 양념해 익히기만 하면 바로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급속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해 육질을 살렸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오리지널맛’은 가벼운 밑간으로 닭다리살 고유의 감칠맛을 살려 담백하며, ‘핑크솔트맛’은 미네랄이 풍부한 히말라야 핑크솔트로 양념해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만500원.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닭다리살을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도록 ‘IFF 한입쏙 닭다리살’을 출시했다”며 “외식 메뉴로 인기인 닭다리살 구이를 집에서 간편하고 넉넉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티아시아, GS25와 손잡고 ‘마크니 커리 간편식’
MZ세대 니즈 반영해 치킨 마크니 커리 담은 도시락, 삼각김밥, 버거 내놓아

 

티아시아(T·Asia)가 GS25와 함께 ‘티아시아 치킨 마크니 커리 도시락’ ‘티아시아 마크니 커리 삼각김밥’ ‘티아시아 치킨 마크니 커리 버거’ 3종을 출시했다.

이국적인 맛이나 색다른 음식을 시도하기 좋아하는 MZ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 토마토의 상큼함과 크림의 고소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티아시아 치킨 마크니 커리’는 티아시아 커리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자랑한다.

‘티아시아 치킨 마크니 커리 도시락’은 치킨 마크니 커리에 매콤한 고추양념으로 밑간해 튀긴 치킨 가라아게와 할라피뇨가 반찬으로 들어갔다. ‘티아시아 마크니커리 삼각김밥’은 티아시아 치킨 마크니 커리로 비벼낸 밥에 마크니 커리 소스를 섞은 닭가슴살 샐러드를 넣었다.

‘티아시아 치킨 마크니 커리 도시락’ ‘티아시아 마크니 커리 삼각김밥’은 전국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티아시아 치킨 마크니 커리 버거’도 이달 중 출시 예정이다.

티아시아 마케팅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시아 각 지역의 풍성한 미식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