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9 오늘의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블랙플러스’, 하림 ‘양념치킨·통살 유린기’
[06/09 오늘의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블랙플러스’, 하림 ‘양념치킨·통살 유린기’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06.09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 가볍게 즐기는 색다른 기능성 표시 커피 ‘칸타타 블랙플러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 함유
깊고 진한 맛 그대로, 기능성 원료를 더해 기존 블랙커피와 차별화

롯데칠성음료는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 206.25mg을 함유한 기능성 표시 식품 ‘칸타타 블랙플러스’를 출시한다.

녹색을 띤 그린커피빈은 ‘클로로겐산’이 풍부하며, 롯데칠성음료는 그린커피빈을 주정 추출해 ‘칸타타 블랙플러스’에 담았다. 그린커피주정추출물은 체지방 감소에 동무을 줄 수 있다고 알려졌다.

패키지는 주원료를 상징하는 녹색과 블랙커피를 표현한 검은색을 활용해 제작됐으며 기능성 표시 문구를 전면에 표기해 소비자가 제품 성분과 특성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용량은 275mL 캔을 사용해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칸타타 블랙커피의 깊고 진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를 더해 기존 블랙커피와 차별화했다”고 말했다.


하림, 간편하게 즐기는 닭요리 ‘양념치킨·통살 유린기’
100% 국내산 닭다리살에 특제 양념소스로 손쉽게 요리 완성

하림이 빠르고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양념치킨’ ‘통살 유린기’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100% 국내산 닭다리살을 사용했으며 특제 양념소스가 들어있어 간편한 조리가 가능하다.

‘양념치킨’은 국내산 닭다리 순살에 튀김옷을 얇게 입힌 제품이다. 닭다리살에 알맞게 밑간이 돼 있고, 동봉된 달짝지근한 양념소스에 버무리면 양념치킨이 완성된다.

‘통살 유린기’는 닭다리 순살 튀김에 간장 소스를 더했다. 튀김옷에 찹쌀가루와 감자전분을 넣어 유린기 특유의 바삭하면서도 쫀득한 식감을 살렸다.

조리법은 20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닭고기를 넣고 약 13분 정도 조리하면 완성된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외식이나 배달음식 대신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양념치킨’ ‘통살 유린기’를 선보였다”며 “아이들 간식은 물론 어른들 술안주로도 간편하고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