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23 오늘의 새상품] SPC삼립 ‘브레디크 수박 생크림빵’, 풀무원 ‘제로 스파클링 피치블랙티’
[06/23 오늘의 새상품] SPC삼립 ‘브레디크 수박 생크림빵’, 풀무원 ‘제로 스파클링 피치블랙티’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06.2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삼립, 수박 모양 그대로 여름 한정판 ‘브레디크 수박 생크림빵’
논산 수박 사용해 지역 농가 활성화 기여…내달부터는 고창 수박 적용

 

SPC삼립이 GS25와 협업해 선보인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디크가 ‘수박 생크림빵’을 출시했다.

여름 한정판으로 내놓은 ‘수박 생크림빵’은 논산에서 수확한 당도 높은 수박을 사용한 생크림을 넣었고, 수박 모양의 쿠키와 수박씨를 연상케 하는 초코칩을 생크림 안에 넣어 수박 모양을 구현했다.

사용된 수박은 지역 특산물을 활용해 지역농가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했으며 내달부터 논산 수박에 이어 고창 수박을 새롭게 적용할 계획이다.

SPC삼립 브랜딩 담당자는 “여름철을 맞아 여름 한정 기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수박 생크림빵을 선보이게 됐다”며 “수박 이미지를 살린 생크림빵으로 반갈샷(반을 갈라 상품 속 내용물을 인증하는 사진)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풀무원, 차(茶) 사용 탄산음료 출격 ‘제로 스파클링 피치블랙티’
홍차의 은은함에 복숭아 맛과 톡 쏘는 탄산 청량감 3박자

 

달콤하고 상큼한 블렌딩티와 톡 쏘는 탄산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로슈거·제로칼로리 탄산음료

풀무원, 이번 신제품으로 탄산음료 시장 진입…차(茶) 활용한 다양한 탄산음료 출시 계획

풀무원식품이 여름철 가볍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제로 스파클링 음료 ‘제로 스파클링 피치블랙티(350㎖/1400원)’를 출시하고 탄산음료 시장에 진출한다. 다양한 차(茶)를 활용한 탄산음료 라인업을 구축해 차별화를 꾀한다는 전략이다.

‘제로스파클링 피치블랙티’는 홍차의 은은함에 복숭아의 맛과 톡 쏘는 탄산의 청량감을 제로 칼로리와 제로 슈거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세계적인 홍차 생산지인 스리랑카의 찻잎을 최적의 온도와 시간으로 직접 우려 홍차의 은은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

여기에 복숭아를 블렌딩하고 대체당 스테비아와 알룰로스를 사용해 건강한 달콤함을 추구했다.

풀무원식품 담당자는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로우스펙 음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로 탄산음료를 신제품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발 빠르게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여 음료 제품 카테고리를 지속적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