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김연경 앰버서더 위촉 기념 ‘액티비아×CU’ 프로모션 진행
풀무원다논, 김연경 앰버서더 위촉 기념 ‘액티비아×CU’ 프로모션 진행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6.1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U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액티비아 UP!&스무디’ 제품 구매 이벤트 진행

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배구 선수 김연경의 브랜드 앰버서더 위촉을 기념해 편의점CU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6월 한 달간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17일 김연경 선수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제품 패키지를 재단장한 바 있다. 액티비아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월드클래스 김연경 선수가 선택한 액티비아의 제품 2종(액티비아 UP!, 액티비아 스무디)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메인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CU 멤버십 앱 ‘포켓CU’에 마련된 ‘스탬프’ 탭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오프라인으로 제품 구매 시 결제 전 포켓CU 앱을 제시해 멤버십 적립을 하면 자동으로 스탬프가 발급된다. 이후 포켓CU 스탬프 탭에 있는 액티비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스탬프로 ‘리워드 받기’를 누르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포켓CU 앱에서 제공하는 배달·편PICK(픽업 서비스) 서비스를 통해 액티비아 제품을 구매한 경우에도 멤버십이 자동으로 적립돼 함께 발급된 스탬프로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김연경 친필 사인 액티비아 배구공과 신세계상품권 10만 원(1명)을 비롯해 김연경 친필 사인 액티비아 유니폼과 신세계상품권 5만 원(10명), 액티비아 UP! 딸기 모바일 교환권(50명) 등이 마련돼 있다.

이와 함께 액티비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포켓CU 이벤트 참여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5일부터 18일까지 포켓CU에서 스탬프 이벤트 응모한 화면을 캡처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액티비아 계정 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키링, 틴케이스 등이 포함된 김연경 굿즈 세트를 30명에게 증정한다.

또 액티비아는 김연경 선수 앰버서더 위촉을 기념해 CU에서 ‘액티비아 UP!’ 2개 구매 시 제품 1개, ‘액티비아 스무디’ 제품 1개 구매 시 제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액티비아 장여진 팀장은 “월드클래스 김연경 선수를 액티비아 앰버서더로 위촉하며 김연경 선수의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와 함께 더 많은 분들이 액티비아를 즐기실 수 있도록 CU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여름이 다가오는 가운데 김연경 선수로 재단장한 세계판매 1위 액티비아와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