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정해인과 10CM가 함께한 칠성사이다 여름 광고 온에어
롯데칠성음료, 정해인과 10CM가 함께한 칠성사이다 여름 광고 온에어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6.26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스의 ‘여름 안에서’를 10CM만의 감성으로 편곡한 여름 브랜드송 공개

롯데칠성음료는 배우 정해인이 출연하고 싱어송라이터 10CM가 함께한 칠성사이다 여름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총 3편으로 여름의 대표적인 휴양지인 수영장과 바다를 배경으로 칠성사이다의 톡톡 튀는 씨즐(SIZZLE)을 착시효과로 전달하는 재미 포인트로 제작했으며, 시원하게 음용하는 정해인의 산뜻한 모습과 함께 ‘청량한 순간에 언제나 칠성사이다’라는 메시지로 제품 브랜드 속성인 ‘청량함’을 전달하고자 했다.

또한 광고 속 기분 좋게 들리는 ‘여름 안에서’ BGM은 여름 분위기를 한층 살려준다. 해당 곡은 칠성사이다 여름 브랜드 송(SONG)으로 가수 듀스의 ‘여름 안에서’ 원곡을 10CM만의 감성으로 편곡한 버전으로 경쾌한 멜로디 라인에 10CM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여름이 왔다는 것을 보여준다.

칠성사이다 신규 여름 광고는 TV CF,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으며, 칠성사이다와 10CM가 함께한 ‘여름 안에서’ 녹음 현장 스케치도 7월 중순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여름 광고를 통해 칠성사이다 제품의 대표적인 속성인 ‘청량함’을 전달하는데 주력했다”며 “다가오는 여름은 칠성사이다의 여름 송과 함께 청량한 여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