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아이부터 성인까지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이원화 운영
아웃백, 아이부터 성인까지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이원화 운영
  • 유가현 기자
  • 승인 2023.07.27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 4일 첫 개시...연령맞춤 쿠킹 노하우 전수

bhc 그룹의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오는 8월부터 ‘아웃백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웃백 쿠킹클래스는 오는 8월부터 잠실에 위치한 bhc그룹 통합 R&D 센터 내 쿠킹스튜디오에서 오는 8월 4일(성인클래스)과 8월 18일(키즈클래스) 각각 시작으로 매월 2회 진행된다.(사진=아웃백)

아웃백 쉐프팀과 아이들의 단체사진. 아웃백 쿠킹클래스는 서울 송파구 잠실동 소재 bhc그룹 통합 R&D 센터 내 쿠킹스튜디오에서 8월 4일(성인클래스)과 8월 18일(키즈클래스)을 각각 시작으로 매월 2회 진행된다.(사진=bhc)

‘아웃백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이하 아웃백 쿠킹클래스)’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 제공과 동시에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받는 감사함을 담아 기획되었다. 이번 아웃백 쿠킹클래스는 오는 8월부터 잠실에 위치한 bhc그룹 통합 R&D 센터 내 쿠킹스튜디오에서 오는 8월 4일(성인클래스)과 8월 18일(키즈클래스) 각각 시작으로 매월 2회 진행된다. 또 10여년 경력의 아웃백 셰프팀이 총출동해 강사로 나서며 성인클래스과 키즈클래스를 이원화 운영한다.

8월 4일 성인클래스에서는 소고기와 스테이크에 대한 기본적인 이론교육을 시작으로 전문 셰프들이 다년간 축적된 쿠킹 노하우를 전수 받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 여름에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콜드 파스타 만들기도 함께 진행한다. 8월 18일 키즈클래스는 어른과 아이가 함께 한 팀이 되어 진행한다. 참석 가능 연령대는 6세에서 초등학생까지며 불과 칼을 쓰지 않고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본 클래스에서는 콜드 파스타와 캐릭터 쿠키 및 컵케이크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으며 계절에 따라 다양한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는 직접 조리한 음식들을 담아 갈 수 있는 보냉백과 케이크 상자, 그리고 쿠킹클래스 수료증을 제공한다.

아웃백 쿠킹클래스는 공식 멤버십 부메랑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클래스 등록을 원하는 고객은 아웃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후 응모할 수 있다. 신청기한은 7월 24일부터 30일까지며 당첨자는 7월 31일 개별 안내된다.

아웃백 관계자는 “그룹 R&D센터 내 아웃백 연구소에서는 스테이크를 단독으로 연구하는 별도 조직이 운영될 정도로 프리미엄 스테이크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며 “이번 쿠킹클래스는 이러한 기술력과 시설을 바탕으로 전문 셰프가 직접 참여하는 만큼 고객 분들에게 아주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웃백은 이번 8월 클래스를 시작으로 본격 고객 소통에 나서며 나아가 아웃백은 향후 쿠킹클래스 참가자들과 함께 지역 복지단체 기부를 비롯한 사회공헌활동에 나서며 사회적 가치 실현에 힘쓸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