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 티니핑’ 어린이 음료 주 고객층 3~6세 어린이 1.3명당 1병 마신 꼴
웅진식품은 인기 캐릭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음료가 출시 한 달 만에 100만 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캐치! 티니핑’ 어린이 음료는 지난 6월 웅진식품에서 선보인 과일맛 혼합음료 3종과 유기농 차음료 2종 신제품이다. 이번 100만 병 판매 기록은 3~6세 어린이 인구수가 135만 명(2023년 6월 기준)인 점을 감안했을 때 1.3명당 1병씩 마신 셈이다.
웅진식품은 국내 200만 명의 키즈 팬덤을 보유한 ‘캐치! 티니핑’ 콘텐츠를 더 많은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도록 음료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신제품 론칭 기념 및 여름방학을 맞이해 ‘캐치! 티니핑’ 어린이 음료를 각종 행사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8월까지 더 플라자 호텔에서 ‘캐치! 티니핑’ 패키지 투숙객을 대상으로 음료를 제공하며, SAMG엔터의 애니메이션 체험공간인 ‘이모션캐슬’ 3곳에서도 제품을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8월 6일까지 ‘키자니아’ 서울·부산점 방문 시 오는 8월 20일까지 ‘키자니아 GO! 대구’ 방문 시 제품을 만나볼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