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ZERO, 양양 서피비치에 체험 공간 '점핑제로' 오픈
롯데웰푸드 ZERO, 양양 서피비치에 체험 공간 '점핑제로' 오픈
  • 유가현 기자
  • 승인 2023.07.27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 인기 서핑 명소에 팝업 열어 접점 강화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ZERO’가 양양 서피비치에 브랜드 체험 공간 ‘점핑제로’를 연다. 

강원도 양양군 소재 서피비치에 롯데웰푸드 브랜드 ZERO의 '점핑제로' 체험 공간이 설치돼 있는 모습. (사진=롯데웰푸드)

이번 브랜드 체험관은 2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며 ZERO 디저트 체험과 서피비치에서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양양 서피비치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국내 서핑 명소로 떠오르면서 가장 인기있는 휴가지 중 하나로 각광받는 곳이다. 최근 젊은 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들이 체험 공간이나 팝업스토어 등을 운영하기도 한다. 이번 ‘점핑제로’ 체험 공간은 두 개의 층으로 1층은 맛있는 무설탕 디저트를 직접 먹어보고 재미있게 체험해볼 수 있는 ‘맛평가존’과 ‘점핑제로 게임’으로 구성돼 있다. 

1층의 ‘맛평가존’에서는 ZERO 브랜드 빙과 신제품 ‘밀크 모나카’ ‘밀크 소프트콘’ 및 무설탕 과자류를 시식해볼 수 있다. ‘점핑제로 게임’은 체험형 이벤트로 트램펄린 위에서 점프를 하며 설탕을 형상화한 공을 몸에서 털어내는 게임으로 ‘설탕 없이도 맛있는 디저트’를 구현했다. 또 미션에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ZERO 디저트와 다양한 굿즈를 증정한다. 또 2층은 ZERO 디저트를 즐기며 서피비치에서의 추억이 담긴 인증샷을 남기는 ‘ZERO 카페’를 마련했다. 

이밖에도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및 SNS 인증샷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롯데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뜨거운 열기가 넘치는 양양 서피비치에서 부담없는 ZERO 디저트 아이스크림을 시원하게 즐겨보시라”며 “앞으로도 재미있는 체험형 이벤트를 통해 젊은 MZ세대와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