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슬럿, 양양 서피비치에 팝업 매장 운영
에그슬럿, 양양 서피비치에 팝업 매장 운영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07.06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5일까지…포토 존에 네온 로고 등 활기 차고 밝은 LA 분위기
단독 패키지 세트 메뉴도 선봬
양양 서피비치에 위치한 에그슬럿 팝업 매장서 고객들이 에그슬럿 제품을 즐기고 있다.(제공=SPC)
양양 서피비치에 위치한 에그슬럿 팝업 매장서 고객들이 에그슬럿 제품을 즐기고 있다.(제공=SPC)

에그슬럿(Eggslut)이 한국 최초 서핑 전용 해변으로 알려진 양양 서피비치에 LA 베니스비치점 현지의 자유롭고 활기찬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한 팝업 매장을 오는 9월 15일까지 운영한다.

매장 외부인 서피비치 해변에 에그슬럿 포토존을 설치해 고객들이 에그슬럿의 활기차고 밝은 감성을 경험할 수 있게 했고, 매장 안은 에그슬럿 고유의 네온 로고와 오픈 키친으로 포인트를 주어 LA현지 매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이 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패키지 세트 메뉴도 선보였다. 애플우드 훈제 베이컨과 앵거스 비프 패티의 조합이 특징인 버거와 트러플 해시브라운으로 구성된 ‘양양 바이브 버거 세트(Yangyang Vibe Burger Set, 1만5800원)’, 프라이드 치킨에 매콤한 트러프(Truff) 소스가 어우러진 버거와 트러플 해시브라운의 조합 ‘트러프® 핫치킨 버거 세트(Truff Chicken Burger Set)’ 2종이다.

SPC삼립 관계자는 “이국적인 분위기인 에그슬럿 팝업 매장에서 고객들이 미국 현지의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에그슬럿은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에그슬럿만의 자유로운 바이브와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