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간편식 팝업스토어로 B2C 공략 가속
아워홈, 간편식 팝업스토어로 B2C 공략 가속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08.08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오픈…인기 간편식 9종 등 일식, 중식, 냉면 등 내놓아

아워홈(대표 구지은)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간편식 인기 제품 9종을 선보였다. B2C 공략에 속도를 내기 위함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제품인 ‘온더고 사보텐 2종’ ‘싱카이 중식 3종’과 냉면, 국수 등 여름철 별미를 모아 여름국수 및 냉면 기획전도 진행한다. 10일까지 운영되며 하루 500여 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아워홈은 간편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HMR, RMR 라인업을 확대하고 소비자 접점을 늘리기 위해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에 프리미엄 김치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준비한 김치 물량을 완판하기도.

이재화 아워홈 HMR사업부장은 “고객 소통을 확대하고 소비자 접점을 늘리기 위해 앞으로도 맛과 품질을 고려한 다양한 간편식을 내세워 B2C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아워홈 팝업스토어 전경(제공=아워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아워홈 팝업스토어 전경(제공=아워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