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뉴진스와 함께 ‘코카콜라 제로’의 맛있는 매력 담아낸 TV광고 공개
코카콜라, 뉴진스와 함께 ‘코카콜라 제로’의 맛있는 매력 담아낸 TV광고 공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4.01.0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한 맛과 상쾌함을 담아내 눈길
제로 트렌드를 이끌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 이어갈 계획
코카콜라는 새해를 맞아 뉴진스(NewJeans)와 함께한 ‘코카콜라 제로’ TV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는 새해를 맞아 뉴진스(NewJeans)와 함께한 ‘코카콜라 제로’ TV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가 2024년 새해를 맞아 코카콜라의 글로벌 앰배서더 그룹인 뉴진스(NewJeans)와 함께한 ‘코카콜라 제로’ TV 광고를 공개했다.

뉴진스는 작년 코카콜라의 글로벌 뮤직 플랫폼인 코-크 스튜디오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돼 코카콜라와의 컬래버레이션곡 ‘Zero’를 발표하며 전 세계에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을 전달해왔다.

코카콜라는 뉴진스만의 발랄하고 톡톡 튀는 분위기를 담은 TV 광고를 통해 코카콜라 제로의 맛있는 짜릿함을 직관적이고 재치 있게 전달하며 새해에도 코카콜라 제로의 인기 상승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새롭게 공개된 TV 광고는 코카콜라 제로 특유의 짜릿한 맛과 상쾌함을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제로 시장이 계속해서 성장하는 가운데, 제로 칼로리와 제로 슈거로 가볍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코카콜라 제로의 매력을 임팩트 있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새해에도 동시대 트렌드 아이콘인 뉴진스와 독보적인 시너지를 이어갈 수 있도록 TV 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