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제로, 뉴진스와 케미 가득한 화보 공개
코카콜라 제로, 뉴진스와 케미 가득한 화보 공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4.01.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짜릿·상쾌함 독보적 매력 전달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글로벌 앰버서더 그룹 뉴진스(NewJeans)와 함께한 케미가 돋보이는 코카콜라 제로 화보 이미지를 공개했다.

뉴진스(NewJeans)와 함께한 케미가 돋보이는 코카콜라 제로 화보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코카콜라)
뉴진스(NewJeans)와 함께한 케미가 돋보이는 코카콜라 제로 화보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코카콜라)

새롭게 공개된 화보컷은 코카콜라 제로 고유의 짜릿함을 뉴진스의 트렌디하고 독보적인 매력으로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작년 코카콜라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돼 CM송 ‘Zero’를 선보이며 제로 열풍을 일으킨 뉴진스는 새해 코카콜라 제로 광고에 출연하며 짜릿하고 상큼한 바이브를 선사하고 있다.

코카콜라 제로 개인 광고컷에는 뉴진스 멤버들의 개성이 가득 담겼다. 하니와 민지는 코카콜라 제로를 얼굴 가까이 들며 맛있는 짜릿함을 알리는 포즈를, 혜인과 해린은 코카콜라 제로를 강조하는 듯한 힙한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다니엘은 코카콜라 제로를 마실 때의 짜릿한 표정을 지으며 눈길을 끌고 있다. 뉴진스는 이날 촬영장에서도 코카콜라 제로와의 익숙하면서도 강렬한 케미스트리를 맘껏 뽐내며 현장 분위기를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코카콜라 제로는 코카콜라 고유의 짜릿함과 상쾌함은 그대로 간직한 채 제로 슈거와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스테디 셀러 제품”이라며 “올해도 제로 트렌드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코카콜라와 뉴진스가 이어갈 짜릿한 컬래버레이션 활동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의 색다른 매력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새해 첫 날 코카콜라 제로의 맛있는 매력을 위트 있게 전하는 TV 광고를 공개했다. 코카콜라 제로는 무엇을 선택하든 맛있는 선택일 수 밖에 없다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광고를 통해 코카콜라 제로의 맛있는 짜릿함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