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4.01.1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효유 부문서 5년 연속 수상

풀무원다논의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발효유 부문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액티비아는 역대 최다 평가단인 소비자 245만 명이 참여한 소비자 조사에서, 발효유 부문에 대한 고객 기대치와 브랜드 만족도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아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액티비아는 독자적인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의 발효유를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장까지 살아가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을 함유한 다양한 제품으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왔다.

대표 제품으로는 △담백한 ‘액티비아 플레인’ △설탕무첨가 ‘액티비아 화이트 플레인’ △210ml 용량으로 더 포만감 있는 지방 0% ‘액티비아 UP!’ △목 넘김이 부드러운 지방 0% ‘액티비아 프로바이오틱 스무디’가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과일 맛의 떠먹는 요거트와 마시는 요거트 제품이 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관계자는 “소비자가 선정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5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맛과 건강까지 잡은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소비자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