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인기몰이…한 달 만에 1만 개 완판
CJ웰케어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인기몰이…한 달 만에 1만 개 완판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4.01.3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종 배합한 프리미엄 효소, 물 없이 섭취…소화 등에 도움

CJ웰케어는 ‘카무트® 곡물콤부효소’가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물량 1만개를 모두 완판시키며 초반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작년 말 선보인 ‘카무트® 곡물콤부효소’는 캐나다산 정품 카무트(호라산밀)를 비롯한 흑미, 율무, 서리태, 콤부차 등 엄선된 14가지 원료를 배합해 만든 프리미엄 효소다. 역가수치가 1포(3g)당 총 73만2000유니트(unit)로,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은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맞춤형 설계로 개발됐다.

특히 CJ의 60년 발효기술 노하우로 완성한 특허 저분자 공법을 적용해 고소한 미숫가루 맛의 부드러운 제형으로 물 없이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카무트(KAMUT)는 고대 이집트에서부터 재배된 원시 곡물로,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며 단백질, 식이섬유, 미네랄, 셀레늄 등의 영양소가 일반 밀보다 풍부하다. 카무트 효소가 신진대사 및 소화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지면서 최근 각광받고 있다.

CJ웰케어는 홈쇼핑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며 초반 기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규진 CJ웰케어 마케팅 팀장은 “‘카무트® 곡물콤부효소’는 한국인 식습관을 고려한 높은 효소 활성도와 특허 저분자 공법 적용으로 섭취가 간편해 출시하자마자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