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새미네부엌 플랫폼’, 앤어워드 디지털콘텐츠 위너 수상
샘표 ‘새미네부엌 플랫폼’, 앤어워드 디지털콘텐츠 위너 수상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4.02.0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보도 요리박사가 되는 콘텐츠와 레시피, 솔루션 등 이용자 맞춤 호평
 

샘표의 요리 커뮤니티 ‘새미네부엌 플랫폼’이 국내 디지털 산업계의 대표 시상식인 ‘2023 앤어워드’에서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부문 디지털 콘텐츠 분야를 수상했다.

올해 17회를 맞은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문화정보원,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한해 동안 디지털 산업에 기여한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 광고 등 각종 디지털 콘텐츠와 서비스를 대상으로 선정한다.

‘새미네부엌 플랫폼’은 요리를 하고 싶어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이들을 위한 큐레이션 콘텐츠 ‘요리 초보 가이드’를 신설하고, 샘표 우리맛 연구원들이 직접 제작하는 ‘요리법 연구소’ 콘텐츠를 레시피와 솔루션으로 세분화해 필요한 정보를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등 이용자 중심의 맞춤 리뉴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 이용자가 스마트폰으로 레시피를 참고하며 요리할 때 불편함이 없도록 ‘화면 항상 켜두기’ 기능도 새로 추가됐다.

샘표 관계자는 “유용한 레시피는 물론 칼 잡는 법부터 재료 손질법 등 어디서도 제대로 배우기 어려운 요리 정보들을 클릭 한 번에 찾아볼 수 있는 새미네부엌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사람이 요리의 즐거움을 맛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