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나만의 MV 제작 AI 프로그램 열어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나만의 MV 제작 AI 프로그램 열어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4.03.0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틀곡 ‘Like Magic’ 커스텀 뮤직비디오 제작할 수 있는 AI 기반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
패키지 QR코드 스캔으로 참여…몰입감 넘치는 특별한 경험 선사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제품 패키지의 QR코드를 활용해 전 세계 K팝 팬들이 최애 아티스트와 나만의 ‘Like Magic’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AI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의 타이틀곡 ‘Like Magic’을 활용해 나만의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AI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의 타이틀곡 ‘Like Magic’을 활용해 나만의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AI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사진=코카콜라)

‘Like Magic’은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제로 한류’ 한정판 프로젝트를 위해 JYP엔터테인먼트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완성한 타이틀곡으로, 무한한 애정과 열정으로 K팝 아티스트를 응원해 온 K팝 팬들을 향한 아티스트의 헌사이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컬래버레이션에는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인 박진영(J.Y. Park)과 전 세계 K팝 트렌드 정점에 있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ITZY(있지), NMIXX(엔믹스)가 함께했다.

코카콜라는 AI 기반의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 론칭을 통해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시공간을 초월해 최애 아티스트와 함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것과 같은 독창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프로그램이다.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은 ‘코카콜라 제로 한류’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 스캔으로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마이크로사이트에 접속해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인식키면 완성되는 나만의 3D 아바타가 함께 부른 후렴구가 반영된 나만의 ‘Like Magic’ 뮤직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완성된 나만의 맞춤형 ‘Like Magic’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영상은 자유롭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K팝 팬들이 최애 아티스트와 함께 ‘Like Magic’ 뮤직비디오를 더욱 몰입감 넘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코카콜라 제로 한류’를 통해 무한한 상상력이 현실이 되는 경험을 전달하고 싶었다”며 “‘코카콜라 제로 한류’와 함께 시공간의 경계를 넘어 전 세계 K팝 팬들이 아티스트와 하나 되는 마법 같은 순간을 느끼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